• 최종편집 2024-04-17(수)
  • 전체메뉴보기
 
w화이트스톤.jpg
 
크리스천 뮤직 명 프로듀서 ‘탐 브룩스’를 비롯해 세계적인 크리스천 아티스트들과 작업하며 CCM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화이트스톤’ 워십팀(리더 홍슬기 전도사)이 라이브 워십 앨범 및 음원을 발매했다.
 
첫 라이브 워십 앨범을 발표한 ‘화이트스톤’은 분당흰돌교회(이재희 목사)의 찬양을 담당하는 예배팀으로 시작됐고, 이후 실력을 인정받아 다양한 집회와 유명 캠프 등에서 사역하며 은혜로운 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있다.
 
특히 ‘화이트스톤’ 팀이 이끄는 화요 찬양예배는 하나님의 기름 부으심을 체험케 하는 은혜와 감동이 넘치는 시간으로 많은 기독교인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는 중이다.
 
‘신령과 진정으로’라는 주제로 발매한 이번 앨범은 “하나님께서 참된 예배자를 찾으시는 이 때, 우리 안에 헛된 우상들을 버리고 거룩하신 성령으로 정결케 돼 오직 신령과 진정으로 주님께 예배하기를 소망한다”는 메시지를 담아 제작됐다.
 
앨범에는 ‘나 여기 주님을 찾네’ ‘Come 주께 경배드리세’ ‘주 영광 나타내소서’ 등 기존 곡을 비롯해 엘레베이션 워십, 카리조브 등 해외 워십밴드의 신곡 3곡과 화이트스톤이 작사, 작곡한 4곡 등 총 10곡이 담겨 있다.
 
미국 캘리포니아에 위치한 매그놀리아 뱁티스트처치에서 찬양을 인도하며 동시에 ‘화이트스톤’ 팀을 이끌고 있는 홍슬기 전도사는 “하나님의 임재하심이 가득한 예배에 대한 열망과 비전을 나누며, 예배자들이 성령 충만함으로 회복돼 진정한 예배 가운데 들어가기를 소망하는 마음으로 이번 앨범을 만들었다”면서 “많은 분들이 우리와 같은 마음으로 함께 주님이 주시는 은혜에 동참하는 기쁨을 맛보길 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화이트스톤’ 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whitestoneworship.com)를 통해 알 수 있다. 이번 앨범에 수록된 모든 곡은 벅스, 멜론 등 유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으로 발매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화이트스톤 라이브 워십’ 전곡 음원 발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