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7(수)
  • 전체메뉴보기
 
icu졸업식.jpg
 
국제문화대학교(총장 김호식 박사, International Culture University, 이하 ICU)는 27일 성동침례교회에서 ‘제7회 졸업예배 및 학위수여식’을 갖고 39명의 졸업생을 배출했다.
 
학위수여식에서 김민희 씨는 총장상을 받았고 하용석 씨는 이사장상을 받았으며 김형겸 씨는 동문회장상을 받았다.
 
이날 학위수여식은 오광만 박사(신약학 교수)의 사회로 시작됐고 유병석 목사(학생처장)의 학사보고에 이어 학위수여 및 시상 시간을 가졌으며 정석현 목사(ICU 이사장)와 김호경 박사(실천신학 교수)의 권면과 축사가 있었다.
 
정석현 목사는 권면을 통해 “졸업생들이 복음을 널리 전파하는 충실한 일꾼이 되길 바란다”면서 “ICU에서 배운 지식과 열정을 바탕으로 최선을 다해 주님의 뜻을 이뤄가길 기원한다”고 했다.
 
이어 축사한 김호경 박사는 “세상적으로 볼 때는 기술이 좋고 경험이 풍부하며 노력하는 이가 성공하지만 우리는 그 무엇보다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말씀을 의지하는 태도가 필요하다”면서 “졸업생들이 현장에서 어려움이 있을 때마다 주님의 말씀을 상기하고 사역한다면 반드시 성공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
 
한편 학위수여식에 앞서 열린 졸업예배는 민진기 목사(ISACC 총무이사)의 인도로 시작돼 이승철 목사가 말씀을 전했으며 김웅 목사(전 ICU 이사장)의 축도로 마무리됐다.
<송상원 기자>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국제문화대학교 학위수여식 갖고 39명 졸업생 배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