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7(수)
  • 전체메뉴보기
 
w순복음부흥사회.jpg
 
순복음부흥사회(회장 함덕기 목사)는 지난 27일 여의도순복음교회(담임목사 이영훈)에서 ‘제32차 정기총회’를 열고 함덕기 목사(여의도순복음교회 용산성전)를 대표회장으로 추대했다.

신임대표회장 함덕기 목사는 취임사를 통해 순복음의 열정을 회복하는데 힘써 교단과 한국교회의 부흥을 도모하겠다고 강조했다.

함 목사는 “성장의 한계에 부딪친 한국교회를 살리기 위해선 순복음의 뜨거운 열정이 해답이라고 생각한다. 나는 그 열정을 회복하는데 힘써 교단을 부흥시키고 다시금 한국교회가 힘 있게 도약할 수 있게 할 것”이라며 “이를 위해 기도하면서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따라가겠다. 특히 총회장 이영훈 목사님을 비롯해 순복음부흥사회 증경대표회장단 및 선후배 목회자들의 의견을 경청하는 한편 실제적인 변화를 위한 구체적 계획을 세워 실천하는 대표회장이 되겠다”고 했다.

총회 논의 결과 신임원진은 함덕기 대표회장과 윤영문 사무총장이 논의해 조각한 후 6월 월례회 때 인준받기로 했다.

한편 총회 전 드린 예배는 음한국 목사의 인도 시작됐고 강인선 목사의 기도에 이어 엄진용 목사가 설교했다. 설교 후 함덕기 목사와 백요셉 목사의 인도로 특별기도 시간을 가졌고, 김명현 목사와 신덕수 목사는 격려사와 축사를 통해 순복음부흥사회의 발전을 기원했으며, 예배는 김원철 목사의 축도로 마무리됐다.
<송상원 기자>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순복음의 열정으로 한계 부딪친 한국교회에 해답 제시할 것”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