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7(수)
  • 전체메뉴보기
 
원만용 총회장.jpg
 
예장개혁연합(총회장 원만용 목사) 교단은 19일 서울 연지동 한국기독교연합회관에서 ‘제103회 총회장 취임 및 임원 임직 감사예배’를 드렸다.

총회장에 취임한 원만용 목사는 “지금 한국교계에 많은 장로교총회가 있다. 이들은 같은 헌법을 쓰고 있지만 나타난 결과는 다르다”면서 “우리 총회는 증경총회장과 임원 모두 명예욕이 없기 때문에 크게 발전해 명성을 얻게 될 것”이라고 했다.

이어 원 목사는 “총회원들이 어디 가더라도 교단 이름을 당당하게 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면서 “우리가 함께 뛴다면 명성 있는 총회가 될 것이다. 함께 담대히 더불어 나가자”고 강조했다.

예배는 현베드로 목사(수석부총회장)의 인도로 시작됐고, 허정무 목사(서기)의 기도와 김동철 목사(회의록서기)의 성경봉독에 이어 이강익 목사(증경총회장)가 설교했으며 이후 한은자 목사(부총회장), 조명숙 목사(부총회장)가 ‘나라 정치 안정과 경제부흥, 민족복음화를 위해’, ‘총회, 노회, 지교회 부흥과 성장 발전을 위해’ 특별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이강익 목사는 원만용 목사에게 총회장 취임패를 전달했고, 원 목사는 이강익 목사에게 증경총회장 추대패를 전했으며, 수석 부총회장과 임원들도 원 목사로부터 취임패와 임직패를 받았다.

개혁연합 단체사진.jpg
 
한편 예장개혁연합 교단 임원진은 다음과 같다. △총회장 원만용 목사 △수석부총회장 현베드로 목사 △부총회장 한은자 목사, 조명숙 목사 △서기 허정무 목사 △회계 계은화 목사 △회의록서기 김동철 목사 △부서기 김옥심 목사 △부회계 허병윤 목사 △부회의록서기 김종현 목사 △감사 심순자 목사, 김종균 목사, 이범철 목사 △총무 윤명길 목사 △사무국장 윤건호 준목.
<송상원 기자>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예장개혁연합 ‘총회장 취임 및 임원 임직 감사예배’ 드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