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6(화)
  • 전체메뉴보기
 
세성협.jpg

신년사

세계성령중앙협의회 대표회장 이수형 목사
새해를 맞이하여 성령으로 세계를 변화되는 한국교회가 되기를 바랍니다. 오직 성령으로만이 인간은 새로워지게 됩니다. 성령의 내주와 인도로 지금 여기서 나부터 변화되는 한국교회가 되기를 바랍니다. 성령의 은혜로 인하여 세계 오지에 살고 있는 아프리카 어린이들에게 사랑의 실천을 행하는 그리스도인이 되어지길 바랍니다.

성령세계 2020 대표강사단장 배진기 목사
경자년 새해를 맞아 한국교회 구백사십만 그리스도인에게 성령으로 부흥과 개혁의 새 물결이 일어나서 실개천처럼 갈라진 한국교회를 다시 하나의 바다로 모으게 되기를 바랍니다. 성경으로 복음의 본질을 회복하고 교회가 바로 세워지도록 부단히 개혁해서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개혁의 선한 도구가 되는 한국교회가 되기를 바랍니다. 한국교회가 개혁실천하여 한국사회의 롤모델이 되기를 바랍니다.

기독교문화예술원 이사장 소강석 목사
그리스도인들에게는 가정, 직장, 사회 교회 등 어디서든 자신이 속한 공동체의 문화를 바른 방향으로 변화시켜 나가야 할 사명이 있습니다. 변화의 시작은 회개이며 반성입니다. 거짓을 버리고 정직함이 최고의 가치가 되는 기독교 문화를 형성해야 합니다. 새해는 한국교회가 기독교 개혁 문화의 정체성을 세워서 세상을 견인하는 기독교문화가 확산되어야 할 것입니다.     

한국기독교복음단체총연합회 대표회장 정인찬 목사
한국교회는 연합되고 일치되어 정치적 혼란과 위기 속에서 소금과 빛의 역할로 시대의 사명을 감당해야 합니다. 하나님의 말씀대로 행하지 않았음을 살피며 철저한 회개도 있어야 한다. 새 해는 한국교회가 분열을 종식하고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연합되는 출발이 되기를 바랍니다.  

한국기독교성령역사연구원 원장 안준배 목사 
2020년 새 해를 맞아 한국교회와 기독교연합기관은 한국사회가 인정할 수 있는 청렴한 재정집행을 통하여 인테크리티를 실천하여야 합니다. 이는 성령역사를 한국역사 속에 세워 나가는 첩경이 되는 것입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기독단체장들 신년사 통해 회개와 연합 및 본질 회복 강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