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7(수)
  • 전체메뉴보기
 

s전장연 케이크 커팅.jpg

 

이승길 회장 “주님께 영광 돌리는 삶으로 성도의 본이 되자”
‘신년하례예배 및 실행위원회’ 개최, 부부수련회 준비 점검

 

예장백석대신 전국장로회연합회(회장 이승길 장로, 이하 전장연)는 10일 경기도 부천시에 위치한 예일교회(담임목사 강승신)에서 ‘신년하례예배 및 제42회기 제2차 실행위원회’를 가졌다.

 

실행위원회는 24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고 논의 결과 권역별 간담회를 개최하기로 했다. 간담회를 진행하는 이유는 지방에 있는 장로들과 유대를 강화하고 전국을 돌며 필요한 소리를 들어 전장연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함이다.

 

장로부부수련회는 4월 28일부터 29일까지 갖기로 했으며 장소는 추후 결정할 예정이다.

 

s전장연 단체사진.jpg

 

한편 실행위에 앞서 드린 신년하례예배는 방진만 장로(부회장)의 인도로 시작됐다. 참석자들은 △국가와 민족을 위해 △교단과 각 노회 발전을 위해 △전장연과 노회장로연합회의 발전을 위해 통성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고 류면수 장로(고문)의 기도에 이어 강승신 목사가 ‘사명의 길에서 생각해볼 것’이라는 제목의 말씀을 전했다.

 

예배는 강승신 목사의 축도로 마무리됐고 이어서 하례식이 진행됐다. 이승길 회장은 신년사를 통해 “하나님의 은혜 속에 2022년을 마무리하고 새해를 맞았다. 우리 장로들이 교회와 노회 및 총회의 발전을 위해 더욱 협력하고 기도하며 힘을 되길 원한다”면서 “영적으로 깨어있는 가운데 주님의 뜻을 이뤄가며 영광 돌리는 삶을 살아 성도들의 본이 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하례식에서 회원들은 케이크 커팅식 후 서로 덕담을 하며 새해에 더욱 힘을 내 사역하기로 뜻을 모았다.

<송상원 기자>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백석대신 전장연, 전국 권역별 간담회 개최 결정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