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7(수)
  • 전체메뉴보기
 
글로벌선진학교.jpg
 
교육청에서 인가를 받아 중·고등과정 국제화 교육을 하고 있는 글로벌선진학교(GVCS)가 오는 5월 30일 음성(오후2시), 문경(오후1시) 캠퍼스에서 가을학기 편입을 위한 입학 설명회를 개최한다.
 
입학설명회에서는 지·덕·체·영성을 아우르는 균형 잡힌 교육을 하고 있는 글로벌선진학교에 대한 자세한 안내와 함께 캠퍼스 투어, 개별상담 및 이사장 특강이 진행될 예정이다.
 
글로벌선진학교는 영어 수월성 교육을 통한 글로벌 인재양성 프로그램을 비롯해 전교생 태권도 2, 3단 의무취득, 1인 1악기 교육, 다양한 체험활동과 동아리, 스포츠 활동, 국제 자원봉사활동 등 학생들의 균형 있는 발달을 위한 다양한 교육 과정을 성공적으로 진행하고 있어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그리고 이런 노력들은 해외 유수 대학진학이라는 입시결과를 통해 뚜렷하게 증명되고 있어 많은 학부모들이 글로벌선진학교에 관심을 갖고 있다.
 
한편 이번 입학 설명회에서는 글로벌선진학교의 제3캠퍼스인 미국 펜실베니아 USA 캠퍼스에 대한 소개도 있을 예정이다. 입학설명회는 사전 접수를 한 인원이 참석할 수 있다.
 
참석을 원하는 학생과 학부모들은 음성캠퍼스(043-871-7050~2)나 문경캠퍼스(054-559-7050~2)에 전화해 신청하면 된다. 현재 원서접수가 진행 중이며, www.gemgem.org로 접속하면 글로벌선진학교의 모집요강을 확인할 수 있다.
<문의 1588-9147>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글로벌선진학교, 가을학기 편입생 위한 입학 설명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