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12-02(월)
  • 전체메뉴보기
 
미니스트리 리뉴얼.jpg
 
목회 현장에서 겪는 한계와 고민에 대한 해답 제시
12월 5일 수원중앙침례교회에서 열려

수원중앙침례교회(고명진 목사)에서 오는 12월 5일 전국의 목회자와 사모, 신학생을 대상으로 ‘미니스트리 리뉴얼(Ministry Renewal)’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일선 목회자들이 사역을 하며 겪는 한계와 회의적인 생각 및 현실적 대안 등에 대한 답을 제시하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된 것으로 창의적인 미래 목회를 꿈꾸는 이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세미나에는 고명진 목사 등이 강사로 나서 △Ministry Renewal: 리딩처치 비전 △Ministry Real: 리딩처치의 실제라는 두 가지 주제로 강의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와 관련해 고명진 목사는 “너무도 빠르게 변화하는 치열한 목회 현장에서 복음을 붙잡고 발버둥치는 목회자들을 위로하고 격려하고 싶다”면서 “이번 세미나를 통해 지난 수십 년의 목회 여정 속에서 발견한 복음이란 무엇이며 어떻게 하면 세상에서 예수님을 닮은 그리스도인으로 살 수 있을지 그 고민의 흔적을 풀어놓으려 한다. 다른 목회자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했다.

주최 측은 “한 해를 아름답게 마무리하고 새로운 한 해를 창의적 안목으로 준비하도록 도울 이번 세미나를 통해 한국교회의 목회자들이 다시 힘을 얻고, 목회현장에서 성도들에게 감동과 도전을 주길 기대한다”면서 “많은 이들이 관심을 갖고 참여하길 바란다”고 했다.

한편 11월 30일까지 사전 등록 시 회비는 2만원이고 현장에서 등록할 경우 3만원이며 선착순 300명을 모집한다. 참석자들에게는 오찬과 ‘미니스트리 리뉴얼 패키지’가 제공된다.
<문의 010-3936-0128, 031-229-9182>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교회 사역 대안 제시할 ‘미니스트리 리뉴얼’ 세미나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