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5(월)
  • 전체메뉴보기
 

s3명(570).jpg

 

강유식 목사 “사랑 안에 평안 누리며 감사하는 삶 살아가길”
“어려움 속에서도 하나님이 지키시고 은혜 베풀며 축복하실 것”

 

서울 강동구에 위치한 글로벌교회(담임목사 강유식)는 30일 ‘이웃초청음악회’를 가졌다.

 

글로벌교회는 성악가 출신 강유식 목사의 인도 아래 문화 사역으로서 정기적으로 이웃을 초청해 음악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소프라노 곽보경 사모 또한 성악가로서의 재능을 활용해 지역 주민들에게 감동과 은혜를 주는 사역을 펼치고 있다.

 

이번 음악회는 ‘주님은 너를 사랑해’라는 찬양으로 잘 알려진 유명 작곡가인 조환곤 목사와 김정선 선교사 가족을 초청한 가운데 열렸고 찬양과 간증이 아름답게 어우러지며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시간을 가졌다.

 

음악회는 강유식 목사의 인도로 시작됐고 김진덕 권사의 기도에 이어 김정선 선교사가 아들 조요한 선교사와 함께 ‘은혜’ 찬양을 부르며 지나온 모든 일들이 주님께서 주신 은혜였음을 고백했다.

 

s기도모습(570).jpg

 

음악회에서 김정선 선교사는 “찬양할 때 우리에게 은혜와 지혜를 주시고 성령께서 임재하실 것을 믿는다. 하나님이 최고로 기뻐하시도록 함께 찬양하자”면서 “가요와 트로트를 들으면 영이 살아날 기미가 보이지 않지만 영의 말씀을 듣고 찬양할 때 생기가 돌며 참 평안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교회에서는 참 생명을 얻을 수 있다. 참된 기쁨을 깨닫는 여러분들이 되길 기원한다”고 했다.

 

이어 김 선교사는 ‘누군가 널 위해 기도하네’라는 찬양을 하며 “사방이 막혀 아무 것도 못하고 낙담해 기도조차 나오지 않을 때 누군가의 찬송과 기도로 힘을 얻고 다시 일어나는 경험을 한 적이 있을 것이다. 매일 성경 묵상을 통해 주님께서 주시는 말씀으로 힘을 얻고 다른 이들을 위해 기도하며 세워가는 이들이 되길 바란다”고 했다.

 

또한 김 선교사는 “어떤 어려움이 와도 하나님께서 금을 그으시고 더 이상 넘어오지 못하게 하신다. 너무 힘들고 죽을 것 같아도 아버지인 하나님께서 지키시고 은혜와 평강을 베풀며 축복하실 것”이라며 “신실하신 하나님을 믿고 감사하는 삶을 사는 여러분들이 되길 바란다”고 권면했다.

 

s단체사진(570).jpg

 

김 선교사는 가족이 함께 타국에서 선교활동을 펼치는 가운데 하나님께서 역사하신 놀라운 일들을 간증하기도 했다. 그러면서 그는 “돈이 하나도 없어도 하나님께서는 계획하신 일을 전부 이루신다. 필요한 곳에 필요한 사람을 만나게 하시고 채워주신다. 전능하시고 실수가 없는 신실하신 분”이라며 “우리 모두 그리스도로 옷 입은 자가 돼 세상에서 승리하며 하나님의 자녀임이 행복임을 알고 예배를 소중히 여기자. 그렇게 주님께 영광 돌리는 삶을 살아가자”고 강조했다.

 

음악회를 마무리하며 강유식 목사는 “성도들과 이웃들이 함께 은혜로운 시간을 갖게 돼 기쁘다”면서 “우리 삶을 세밀히 인도하시고 간구하는 것보다 항상 더 넉넉히 채우시며 이루시는 주님께 감사하는 삶을 살길 원한다. 오늘 함께 한 여러분들이 하나님의 사랑 속에 위로와 평안을 누리길 바란다”고 했다.

<송상원 기자>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글로벌교회, 조환곤 목사·김정선 선교사와 함께 ‘이웃초청음악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