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12-02(월)
  • 전체메뉴보기
 

875 단체사진.jpg

 

예장백석 서울남노회(노회장 이성철 목사)는 15일 인천 열방의빛교회(담임목사 오우택)에서 ‘제8회 정기노회’를 갖고 신임원진을 구성하는 한편 현안을 처리했다. 


노회장에 연임된 이성철 목사는 “교단을 백석대신에서 백석으로 옮기고 노회가 내실을 기하며 더 발전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면서 “노회원들이 함께 마음을 모으고 힘을 더해 선한 역사를 만들어 가자”고 역설했다.


이어 이 노회장은 백석 총회로 합류하는 과정에서 발생한 일들을 설명하며 잡음 없이 일을 처리해 좋은 결과를 이끌어냈다고 밝혔다.


노회에서 인준된 신임원진은 다음과 같다. △노회장 이성철 목사 △부노회장 전흥웅 목사 △서기 맹민규 목사 △부서기 최원용 목사 △회의록서기 김태일 목사 △부회의록서기 장나사로 목사 △회계 오우택 목사 △부회계 노희종 목사.


875 신임원.jpg

 

노회는 33명의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고 안건 처리 결과 다음과 같이 시찰회를 구성했다. △수도시찰(수도권) : 시찰장 이성철 목사 △동부시찰(경상권역) : 시찰장 구창근 목사 △서부시찰(충청전라권역) : 시찰장 장금석 목사.


또한 회무처리 결과 유천 목사를 제명했고 박성근 목사 및 박정동 목사의 이거 청원을 허락했으며 벧엘교회(변경 후 광주벧엘교회)와 축복교회(변경 후 마하나임교회) 및 햇살교회(변경 후 가득찬교회)의 교회 명칭 변경 청원을 받았다.


노회에서 맹민규 서기는 세례교인의무금 및 교단지 구독에 대해 설명하며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독려했다.


한편 서울남노회 상비부장은 다음과 같다. △정치부 이성철 목사 △재판부 장사무엘 목사 △기소위원회 박종환 목사 △헌의부 오우택 목사 △교육부 맹민규 목사 △재정부 전흥웅 목사 △전도부 김태일 목사 △선교부 천금주 목사 △군경목부 윤태호 목사 △평신도부 이정관 목사 △청소년부 최원용 목사 △농어촌부 장금석 목사 △규칙부 구창근 목사 △사회은급부 구창근 목사.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예장백석 서울남노회 이성철 목사 노회장 연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