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1-16(목)
  • 전체메뉴보기
 
  • 다음세대목회운동본부 ‘2024년 스말로그 부모대학’ 개강

s875단체.jpg

 

예장합동 다음세대목회부흥운동본부(본부장 이성화 목사)는 22일 부천 서문교회(담임목사 이성화)에서 ‘2024 스말로그 부모대학 개강식’을 가졌다.


예배는 진용훈 목사(중앙위 서기)의 인도로 시작됐고 이성화 목사가 말씀을 전했다. 이 목사는 ‘알아야 자녀를 키운다’라는 제목으로 설교를 통해 부모들이 자녀들의 특성을 파악하고 그에 맞춘 신앙 교육을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특히 이 목사는 이번 교육을 통해 부모들이 자녀신앙교육의 중심이 가정임을 알고 사명감을 가지며 바른 시각으로 자녀들을 세우길 기원했다.


s875 다음세대.jpg

 

예배는 이성화 목사의 축도로 마무리됐고 이후 전경호 목사(다음세대코칭센터 대표)가 ‘자녀 신앙교육’을 주제로 특강을 진행했다.


전경호 목사는 “부모가 성공적인 코칭을 하려면 아이들의 의견을 경청하는 태도를 갖춰야 한다. 눈높이를 맞줘 바라보며 생각을 듣고 공감하며 그 속에서 필요한 것을 채워줘야 한다. 질문하고 아이들의 대답에 대해 칭찬하며 또다시 질문하는 방식이 효과적”이라며 “부정적인 언어는 아이들에게 도움이 되지 못한다. 아이들은 자신을 지지해 줄 부모가 필요하다. 유교적인 방식이 아닌 코칭식 교육을 통해 아이들을 성장시키는 부모가 되길 바란다”고 했다.


한편 직전총회장 권순웅 목사(주다산교회)는 스말로그 부모대학을 통해 가정에 아름다운 열매가 맺히길 기원했고, 이날 다음세대목회부흥운동본부는 다자녀 가정 지원금 100만 원을 수여하며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신앙교육의 중심은 가정, 부모가 바른 시각으로 자녀 세워야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